반응형

다이어트 메뉴로 편의점 도시락 추천_'유부초밥'

유부초밥 도시락만 따지면 이마트24 편의점이 열량 낮네요.

 

세븐일레븐 유부초밥 칼로리가 550kcal, CU 토핑유부초밥은 442kcal, 이마트24의 토핑유뷰초밥 with 단호박이 350kcal입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 찌는 계절, 

그러나 저는 살찌기 싫은 계절입니다. 그래서 편의점 도시락 추천.

 

 

회사 점심시간, 혼자 카페에서 함께 하는 아메리카노&유부 좋네요. 참치와 명란, 소고기, 단호박 제가 좋아하는 듬뿍 들어 있어 마음에 드는 이마트24 유부초밥입니다.

 

점신앱 콜라보해서 타로카드 이벤트도 하네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추천하는 이유

 

이런 저런 이벤트도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10월에는 점신앱과 콜라보해서 타로점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점신 타로카드 점부터 오늘의 운세까지

교황 카드가 나왔는데

 

완벽한 업글인간을 꿈꾸는 예민 보스래요. 

 

근데 왜 이렇게 읽으면 읽을수록 나같을까 ㅋㅋ 상대의 숨소리까지 세어보는 ㅋ 그거 무서워서 사람 잘 못 사귀겠어요.

 

무료 오늘의 운세 볼 수 있는 점신앱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추천 홍보하면서 이벤트하네요.

 

점신에서 전문가가 1:1로 무료 타로 상담 이벤트를 하고 있던데, 저는 꽝입니다.

 

그래서 그냥 점신앱 들어가서 오늘의 운세나 봐봤어요.

 

꽃봉오리가 화려하게 만개하는 듯한 하루라는데 그냥 기분 좋아져서 부모님이랑 친구하고 전화 통화나 좀 했네요.

 

화려하게는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꽃 피는 하루 된 듯.

 

점신앱은 사주, 궁합, 타로, 신점까지 점의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어요. 앱에서 그냥 눌러보는 건 무료운세, 상담원 연결하는 건 유료운세.

 

편의점 도시락 추천 이유, 이벤트 당첨 확률 높다

2022년 10월 5일~26일가지 이마트24 인스타그램 이벤트하고 있네요.

 

조건은 인스타에서 타로 함께 보고 싶은 친구 태그하면 된답니다.

 

점신 실시간 상담 이용권 1만원권을 10명한테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20명에게 

 

당첨 결과는 10월 28일에 발표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