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디야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

모처럼 이디야 커피에 갔는데 메뉴판에 색다른 게 적혀있습니다.


분홍분홍한 어피치 블라썸의 모습, 이디야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컨셉의 음료를 내놓았네요. 그리고 쿠폰을 따로 적립해서 자jar라고 하는 유리병 텀블러를 증정합니다.


이디야 메뉴판에 등장한 어피치 블라썸


이디야 메뉴 중앙에 등장한 어피치 블라썸이네요.


저거를 먹으면 뭘 준다고?


이디야 이드림E-Drem


이디야 커피숍 매장 테이블에 새로 붙은 스티커가 눈에 띕니다.


그러니까 E-드림이라는 건 별도 앱 쿠폰같은 거군요. 기존에 쓰고 있던 이디야 멤버쉽는 뭐고, 이건 뭔가 했더니 둘은 따로예요. 


이디야 멤버십 앱을 실행시키니 세부메뉴에 E-드림 항목이 따로 있습니다.


이디야 멤버십은 멤버십대로, 이건 이거대로 따로 적립하면 된다는 이야기


이번 어피치 블라썸 이벤트는 3월 12일부터 3월 26일까지 하네요.


그러니까 '어피치 블라썸 티', '어피치 블라썸 라떼' 두 개의 메뉴 6개가 포함된 12개의 이디야 음료를 마시면 사은품을 준다는 거죠. 사은품은 어피치 or 라이언 유리JAR. 아, 저걸 JAR라고 하는군요.


뚜껑, 빨대 있는 손잡이 유리병.  증정품 교환기간은 또 4월 8일에서부터 22일 15일간. 이벤트가 좀 까다롭긴 하네요. ㅋ 짧은 기간 동안 열심히 적립하고 또 나중에 따로 교환해야 하는. 카카오프렌즈 팬이라면 한번 도전해볼만한 이벤트입니다.


어피치 블라썸 라떼


어피치 블라썸 티 가격은 3800원, 어피치 블라썸 라떼 가격은 4800원입니다.


저는 라떼를 시켰는데요. 정말 남자인 제가 봐도 사랑스럽게 생겼습니다. 여자들은 얼마나 좋아할까요.


이디야 어피치 블라썸 라떼 맛



이디야 어피치 블라썸 라떼에 떡하니 박혀 있는 하트, 저게 뭐지? 아이스크림인가? 하고 라떼를 살짝 적셔보았더니 녹는 것 같지는 않아요. 덥썹 깨물어보았더니 포근포근, 말랑말랑, 아 마쉬멜로우입니다. 스페인산 마쉬멜로우를 썼다고 해요.


그리고 저 콘후레이크처럼 뿌려져 있는 핑크빛 부스러기는 마카롱 가루라고 하네요.


어피치 블라썸 라떼는 2018년 출시한 벚꽃라떼의 변형판입니다. 맛은 딸기우유 위에 휘핑크림 얹어먹는 그런 맛이네요. 이거나 블러썸티 6잔 먹고 나머지 6잔 아메리카노 빨면 유리병 자JAR 텀블러 받을 수 있는가본데, 저는 뭐 그렇게까지


일단 이디야 메뉴를 좋아하니 쿠폰을 채워볼 수 있을 때까지 채워보려고요. 못 채우면 말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