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밀빵 먹고 걷기, 효과 있을까?

몸에 살이 안붙어서 다이어트는 남의 이야기일 줄 알았는데, 최근들어 뱃살이 쪘습니다. 살을 빼기로 합니다.

 

시간을 적게 들이면서, 무리 없이, 운동도 되면서, 살도 빠지면서, 뭐 그런 억지 끼워맞추기를 하다가 발견한 운동은 걷기. 그렇습니다. 양재역 근처부터 양재IC근처를 오가며 버스를 타는데 버스 기다리고, 길 막히고 하는 시간 합치니까 걷는 시간과 그렇게 큰 차이가 안 나더군요.

 

그래서 먹는 거 좀 간소하게 하고 출퇴근길 4Km걷기를 하기로 합니다. 일단 다이어트음식추천 목록들을 보다가 통밀빵을 골랐습니다. 빵을 좋아하기도 하고, 통밀로 만든 빵이 궁금하기도 해서.

통밀빵 특징은 포만감을 준다는 것. 통밀에 함유된 섬유질과 미네랄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체중관리에 좋다고 하더군요.

 

 

오늘 먹은 통밀빵은 쿠키. 호박씨를 비롯해 견과류들이 빼곡한 프리미엄 통밀빵입니다. "통밀로만"이라는 메이커에서 이런저런 빵과 쿠키를 사다가 아침을 먹습니다, 이름이 센스있네요. '통밀로만'된 빵이라는 의미도 있고, '통밀로만'든 빵이라는 의미도 있고,

 

다이어트추천음식, 통밀빵을 먹고 아침 걷기운동을 준비합니다.

강남 양재역부터 과천 코앞까지 걷기 4km

출퇴근길 빠른걸음으로 ㄱㄱ

 

출근길에서 다른 사람들 걸음 두배걷기.

 

땀이 날 때까지 걸어야 효과가 있다길래 손을 크게 휘두르고, 보폭도 크고 빠르게, 왠만한 조깅 수준으로 걸었습니다. 출근길 걷는 사람들 한 명 두 명 제치고, 걷는데 열중하다보니 어느새 양재시민의역.

 

대충 재보니까 4km걷는데 45분 정도 걸립니다. 횡단보도 기다리는 시간 빼고 말이죠.

 

퇴근길도 열심히 걷습니다. 저는 열심히 걷고, 차들도 열심히 밀리고. 이렇게 지금까지 3주 정도 열심히 걸어다녔네요. 하루 4km~8km 걷기. 

 

 

걷기 1주째, 몸무게 변동 없습니다. 2주째, 1킬로 안쪽, 3주째 1킬로 이상 빠졌습니다. 저는 마른 체형에 뱃살만 볼록 나왔었는데, 통밀빵 먹고 걷기 운동 하니까 신기하게 배만 쏙 들어가네요.

 

다이어트음식추천받은 통밀빵, 확실히 다 걷고 나서도 허기가 덜 져서 밥도 그렇게 많이 먹지 않았습니다.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네요. 

 

티몬에서 통밀로만 빵 재구매

"통밀로만" 통밀빵은 통밀 자체를 으깨서 만드는 빵입니다. 그냥 통밀이 아니라 발아 통밀이며 설탕, 소금, 글루텐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통밀빵이네요. 통밀로만 측에서 직접 배달까지 하니까 좋더군요. 

그리고 먹을 때는 몰랐는데 계란, 우유, 버터가 들어있지 않은 비건 빵입니다. 다이어트식품을 찾고 있는데, 여기에 비건다이어트까지 따진다면 다이어트음식으로 추천 꾹 누릅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