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만의 콕, 혜택

LG유플러스 멤버쉽 카드에는 나만의 콕, 혜택이 있답니다. 


LG유플러스 패밀리샵 중에서 어떤 분야를 지정하면, 추가적인 유플러스 포인트 멤버쉽혜택을 보장하는 거죠. 나만의 콕 할인혜택 분야는 쇼핑, 푸드, 교통, 영화 네 가지 분야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전반기에 선택하면, 후반기가 될 때까지 변경할 수 없답니다. 그러니까 1월~6월에 한번, 7월~12월에 한번, 해서 추가 할인받을 엘지패밀리샵을 선택할 수 있는 겁니다.


"나만의 콕 혜택"이라고 파란 스티커가 붙은 LG패밀리샵에 해당한답니다.


1. 영화


영화관에서 LG유플러스 멤버쉽 카드로 할인혜택을 받는 게 2018년부터 좀 바뀌었네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CGV에서 월 1회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베이커리


카페 분야에서는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등에서 LG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군요. 할인금액 1원당 1점을 차감하는 식으로 천원당 100원을 할인해줍니다.


파파이스같은 경우는 나만의 콕 혜택이 있어야 할인이 되네요. 엘쥐 유플러스 멤버쉽 골드회원의 경우 최대 30% 할인혜택이 있어요. 굿!


3. 카페

엔젤리너스에서는 푸드콕을 선택해서 나만의 콕 혜택이 있어야 LG U+ 멤버쉽 할인이 가능하네요.  


엘지유플러스 멤버십 카드를 쓰면 카페 드롭탑에서는 1일 1회 사이즈업이 무료고, 스타벅스에서는 1주 1회당 사이즈업이나 FreeExtras무료 혜택이 있어요.

  


4. 엔터테인먼트


LG유플러스 멤버쉽 카드는 놀 거리 분야에서 포인트 할인혜택이 많네요.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부산아쿠라이움, 63아트 전망대까지, 지역과 분야가 다양해요. 

 

지니뮤직같은 경우는 KT올레멤버쉽의 할인대상인데 LG U+ 멤버십 포인트로도 할인 적용이 되는군요. 한달 7000원이면 모바일 마음껏 듣기가 가능하니 꿀입니다.


5. 패밀리레스토랑 & 피자


피자헛에, 파파존스피자와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까지! LG유플러스포인트는 피자 부문에서 가장 많은 U+패밀리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앨지유플러스 멤버쉽 회원이 되면 피자 잔치 자주 열어야겠네요.



6. 쇼핑

LG유플러스 멤버쉽의 면세점은 갤러리아면세점에서 앨지유프러스 멤버십 혜택이 가능합니다.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는 LG전자샵, LG생활건강샵 등 엘지패밀리샵에서 다양한 쇼핑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간판에 LG가 붙은 곳에서는 LG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 카드로 일사천리~



7. 자동차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제휴점에는 티머니, 오토오아시스 등 많은 렌터카 서비스가 있습니다. 특히 AJ렌터카를 이용하면 엘쥐유플러스 포인트차감 없이 최대 45%할인이 있네요. 대박.



참고로 U+홈페이지에 의하면 자동차 분야에서 엘지패밀리샵이었던 이지고의 혜택이 말소되었다고 합니다. 말소일은 2017년 8월 17일이라고 하네요.


8.뷰티


LG유플러스 멤버쉽은 뷰티는 가맹점 수가 별로네요.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LG유플러스 멤버쉽 회원에게는 LG유플러스 통신사에서 휴대폰 수리비를 최대 30%를 지원해주는 혜택이 있군요. 하긴 LG에서 스마트폰도 만드니까요.


LG가 워낙 계열사가 다양하다보니 엘지U+ 포인트 할인혜택이 이곳저곳에서 큽니다. 통신3사 중 다양성과 깊이가 맞물린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점에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