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장 많은 사람들이 쓰는 것.

SK텔레콤은 가장 많은 가입자수를 확보하고 있는 통신사입니다. 멤버십카드 역시 자연히 인기가 많죠. SK멤버쉽등급에 따라 SK포인트사용을 보장하는 멤버쉽카드가 SKT멤버쉽 카드입니다. 지금은 티멤버쉽Tmembership이라고 부르고 있네요. 


T멤버쉽카드를 발급받으면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쓸 수 있습니다. 100여개가 넘는 제휴사에서 SKT멤버쉽 혜택을 제공하고 있네요. 


영화


T멤버쉽 영화예매는 일반회원 혜택은 별로고 VIP혜택이 많습니다. SK멤버쉽 일반회원은 메가박스에서 영화 1매당 2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정도네요.


SK VIP혜택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에서는 연6회 무료입니다. 특히 CGV나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는 이 연6회 무료를 3D영화 할인으로 바꿀 수 있네요.



공연, 스포츠


T멤버십할인을 이용하면 T멤버쉽 컬처를 사용해 최대 50% 공연할인을 받을 수 있고, 초대권 기회가 우선해서 주어지게 됩니다. 그레뱅 뮤지엄에서는 SKT멤버쉽등급에 따라 VIP회원은 20%, 일반회원은 15%할인 가능하고요. 


티멤버쉽 회원은 SK 와이번스의 야구경기 관람시 일반석 1000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VIP멤버는 연6회 무료입장이 가능하고요.


모바일&미디어


티멤버쉽 자체가 통신사멤버쉽이기 때문에 모바일&미디어 분야에서 많은 혜택을 줍니다. 음악스트리밍은 뮤직메이트와 멜론에서, 영상스트리밍은 옥수수에서 T멤버십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모바일&미디어 기프티콘이 5%할인이 된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


뷰티&패션


T멤버십할인을 이용하면 준오헤어나 K-Swiss 등 뷰티나 의상 관련해서 혜택이 있습니다. 


이밖에 스마트뷰티센터, 웰킨 두비/탈모센터 등 다양한 종류의 자기관리를 하면서 SK멤버쉽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쇼핑



쇼핑을 하면서 받는 T멤버십할인 종류는 온라인으로는 11번가가 대표적이며,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와 신라면세점이 대표적이네요.


편의점


편의점은 CU(구훼미리마트),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T멤버십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


티멤버쉽 카라이프Tmembership carlife를 이용하면 무료 세차 3회를 제공합니다. SK VIP혜택으로는 무료세차 4회에 엔진오일도 무료로 주네요.


SK렌터카같은 자체 브랜드 역시 T멤버십할인을 받을 수 있겠죠.


여행



전국 여행 서비스가 할인되는 여행앤라이프나 T멤버쉽여행이 제공되네요. 여행앤라이프에서 T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하면 5%할인이 되는 식입니다.


현재 여행분야의 T멤버십할인은 강촌리조트를 제외하고 제주도에 압도적으로 몰려있습니다. 제주도의 서귀포유람선, 각종박물관, 축제, 테마파크까지, 제주도로 여행갈 때 유용함이 더해지는 SKT멤버십이겠네요.


테마파크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에서 T멤버십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족관은 아쿠아플라넷과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두 곳에서 SK멤버쉽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베이커리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신라명과 등에서 T멤버십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 티멤버쉽 베이커리라는 전국 베이커리 제휴점 서비스가 따로 있으니 해당 제과점이 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겠네요.


커피


할리스커피에서 T멤버쉽카드를 이용하면 커플혜택이 있습니다. 커플고객커피가 1+1이라는 거.



F&B


F&B(Food and Beverage)는 먹을 것과 마실 것으로 카페+패스트푸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롯데리아, 공차, 스무디킹, 나뚜루, 망고식스 등 다양한 매장에서 T멤버십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


대표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VIPS나 아웃백스테이크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T.G.I FRIDAY'S에서 T멤버십할인이 적용됩니다.


워커힐호텔 패밀리레스토랑같은 호텔에서도 티멤버쉽이 되는군요. SK VIP혜택도 15%~20%로 꽤 높습니다.



피자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 피자 등에서 T멤버십할인이 적용되는군요. 대표적인 피자브랜드에서 모두 티멤버쉽 혜택이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교육


T멤버십할인이 적용되는 교육 분야는 스피쿠스전화영어, 파고다스타 등이 있습니다.


금융


T멤버십할인의 한 축을 담당하는 제휴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에서 SKT멤버십 혜택을 더하는 전용카드가 있습니다. 티월드멤버쉽을 좀 본격적으로 쓰고 싶은 사용자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도 T멤버쉽카드와 퓨전된 이런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