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도치 않게 쓸 수 있는 보너스. 

올레멤버십 포인트는 쓰고 있는 통신사가 KT라면 쓸 수 있는 마일리지입니다. KT멤버쉽 포인트라고도 하죠. 


LTE데이터요금제든, 3G요금제든, 핸드폰을 개통한다면 사용자가 원치 않아도 쓸 수 있는 통신사포인트죠. 덕분에 SK, LGU+멤버쉽과 함께 국내에서 손꼽히는 포인트 회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레멤버쉽포인트 적립처와 할인 혜택 등을 알아봅시다.


1. 영화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면 일반회원은 최대 7000원 할인받을 수 있고,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사용할 수 있군요. 올레프라임무비팩같은 결합상품도 있으니 KT통신사에 문의하여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좋은게KT멤버쉽 VIP회원은 경우, 영화 예매가 무료라는 거.


 

2. 외식



올레멤버십 포인트는 미스터피자와 도미노피자에서 사용시 할인률이 높네요. 특히 도미노피자는 VIP회원은 40%할인, 일반회원은 30%할인으로 혜택이 독보적입니다. 


샐러드바를 운영하는 아웃백, VIP, 양대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좋구요.




KT멤버쉽 포인트를 파파존스에서 사용시, 일반회원 15%, VIP 30% 할인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3. 베이커리


베이커리 업체에서 올레멤버십 포인트는 대표적인 제과점 프랜차이즈인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에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에서는 KT멤버쉽 카드를 제시하면 VIP, 일반회원 가리지 않고 1000원에 100원 할인하는 서비스 혜택이 있고요. 뚜레쥬르는 VIP, 일반회원 모두 최대 30%할인혜택이 있네요.



4. 카페


올레멤버십 포인트는 다양한 카페에서 효력을 발휘합니다.스타벅스, 카페베네, 베스킨라빈스 등 전국적인 카페 체인점에서 KT멤버쉽 적립 포인트를 쓸 수 있네요. 


KT포인트만 가지고 있으면 전국 어디서든 할인과 사이즈업입니다.



5. 편의점


올레멤버십 포인트 사용처는 GS25, 미니스톱, 위드미 편의점에도 해당됩니다. 


편의점 할인 정보 스마트폰 어플[링크 예정]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겠죠.


6. 쇼핑


이마트, 신세계 면세점 등에서 KT멤버쉽포인트 할인이 가능합니다. 


현대Hmall에서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최대 7% 할인이 가능하군요.



7. 테마파크


대표적인 테마파크 놀이공원인 에버랜드에서 자유이용권 30%할인인게 꿀이네요.


캐리비안베이에서도 KT멤버십 포인트를 쓰면 30%할인이군요. 블루원 워터파크,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역시 30% 할인입니다. 이에 비해 같은 수족관 종류인 아쿠아플라넷은 15~10% 차감할인으로 좀 낮아요.


뽀로로파크가 가장 대박! 최대 60% 할인이 됩니다. 어예~



놀이동산, 유원지에서 잘 나가는 올레멤버십 포인트 할인입니다. 또다른 테마파크 혜택을 소개하자면...



롯데월드에서 올레멤버십 포인트 사용시 VIP회원은 50%, 일반회원은 40%할인에 동반자까지 할인되니 참고하시구요. 서울랜드는 본인 40%와 그외 혜택이 있습니다.


8. 글로벌, 생활, 여가


KT멤버쉽 회원들의 음악감상터, GENIE지니뮤직에서는 100%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하나투어같은 여행사에서는 5% 포인트 차감 혜택이 있네요. 여가, 여행 분야에서도 올레멤버십 포인트 사용처가 많네요.



롯데렌터카 75%할인이 독보적이네요. 



대림미술관이나 디뮤지엄 등의 전시관에서도 올레멤버십 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 준오헤어, 박준뷰티렙, 제오헤어 등 미용실에서도 골고루 할인을, 이외에 KT멤버쉽 포인트 할인이 적용되는 헤어샵들은...



마샬뷰티살롱 등 다양한 곳에서 올레멤버십 포인트 사용시 15% ~ 20%할인이 이루어집니다.


방 탈출 카페인 비트포비아의 10% 현장 할인도 재미있네요.



케이티멤버쉽포인트를 쓰면 GK네일에서도 15%할인이 됩니다. 


uloud 100GB가 매력적입니다. KT멤버쉽 VIP회원만 가능하긴 하지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