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적립과 할인을 동시에

기존 포인트카드가 적립과 물건값 할인 중 양자택일을 해야했죠. 오포인트Ohpoint는 적립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포인트카드랍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

적립과 할인이 동시에 되는 예는 이렇습니다. 가령 도미노피자에서 20000원짜리 피자를 샀다고 해보죠. 그러면 포인트 30%사용하고 1%적립이 되니까 만원의 30%인 6000원을 오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고, 나머지 현금격의 14000원의 1%(140원)이 적립된다는 거죠.


오포인트 제휴 온라인 몰


베니키아에서 오포인트카드를 사용하면 10%사용, 10%적립을 할 수 있네요. 대표적인 홈쇼핑몰인 케이쇼핑K shopping의 5%사용, 1%적립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포인트 제휴 오프라인 몰

쇼핑


오포인트카드 사용시 홈플러스 10%사용 1%적립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외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오포인트 20%사용이 가능하네요. 오포인트 모았다가 거하게 한턱 쏠 때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카페


꽤 많은 카페에서 오포인트카드를 사용할 수 있네요. 카페드롭탑에서 20%사용, 탐앤탐스에서는 10% 오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밖에 적립과 할인이 동시에 되는 커피숍은 슬립리스인시애, 뉴욕핫도그&커피, 라바짜커피에서 각각 10%사용 1%적립이 가능합니다.


생활


GS25, 세븐일레븐에서 사용이 반갑네요. 각각 오포인트 15%사용이 허용됩니다. 굿마트에서는 15%사용과 더불어 0.5%적립이 되네요.



문화/레저


오포인트는 한국민속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웰리힐리파크, 양지파인리조트, 블루캐니언 등에서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하군요.


자동차


현대오일뱅크, 카젠에서 사용할 수 있군요.



Show&dc



오포인트는 박수정 청담 뷰티 센터같은 곳에서 1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에서는 35% 할인, 호텔 현대 목포 30%할인, 오션스위츠 호텔 제주에서는 20%할인도 되는군요. 오포인트는 서울, 경기도를 비롯한 전국적인 호텔, 리조트 등에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오포인트 앱APP


스마트폰 어플로 오포인트를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포인트를 써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오포인트, 오포인트앱을 사용하면 내 위치 중심으로 적립&할인 혜택이 가능한 오포인트 제휴점이 뜨고, 오포인트 이벤트와 내 적립금액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