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 유명한 가성비 여행용가방을 구입했다

일본여행에 앞서 여행가방이 필요해 샤오미비즈니스백팩을 구입했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샤오미미니멀시티백팩과 함께 선택갈등을 무한반복하게 만드는 제품이죠. 뭐, 직장인들이 백팩을 메고 있으면 10명 중 몇 개가 이 가방이라나요?


샤오미비즈니스백팩, 옥션 최저가


샤오미비즈니스백팩을 23800원에 샀습니다. 


물론 최저가를 눌러보면 이보다 더 낮은 가격도 발견할 수 있지만 배송료 없이, 게다가 몇 천원은 줘야 살 수 있는 케이블 파우치까지 묶음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로 따지면 이게 최고인 것 같네요.


비즈니스백팩 외관


샤오미미니멀시티백팩보다는 덜 심플한 디자인인데, 이것도 괜츈...



겉의 주머니에 열쇠고리같은 게 달려있네요. 처음에는 우와,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이게 쓸 때가 없다는


집 열쇠나 차키를 묶어놓으면 빠르게 찾는데 도움이 될 듯 하네요.


비즈니스백팩 가방 내부



포개서 포개서 접었을 때 가로, 세로, 높이가 36 X 26 X 6cm인 여행테이블, 파보니 휴대용 레저밥상[링크]이 널널하게 들어가는 수준입니다.


맨 뒷편에는 15인치 노트북이 넉넉하게 들어가는 주머니가 있고...



노트북 주머니를 닫는 찍찍이에는 USB저장매체를 따로 보관하는 주머니가 있어요.


역시 비즈니스백팩이라는 이름답게, 일에 필요한 도구를 간편하게 수납하는 센스가 있네요. 그나저나 벌렸을 때 쫙 안벌어지고 한계가 있도록 천이 따로 달려있네요.



이건 또 하나의 내부, 스마트폰이라든지, 동전 등을 보관하기 좋을 것 같은 포켓이네요. 일본여행 가면 동전 많이 생기니까 이곳에 보관하는 굿.


비즈니스백팩 측면의 히든포켓


측면에 파묻혀 있는 자크를 열면 탄력있는 망사 주머니가 있어요. 샤오미백팩이 여행용가방 추천품목인 이유죠.


이 주머니 늘어나는 성질이기 때문에 물병부터 보조배터리까지 즉시즉시 뽑아써야 하는 물건에 대해서 독립성을 보장해줍니다. 작은 우산이나 우비가 들어갈 수도 있겠고요.


사은품 파우치


샤오미비즈니스백팩을 사니까 준 파우치.


그렇지 않아도 해외여행갈 때 이런거 따로 돈 주고 사려고 했는데, 돈 굳었네요. 충전기 USB 충전케이블, 이어폰까지 알뜰하게 수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