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사를 하고 여기저기 검색해본 인테리어.

 

저는 7평 원룸으로 이사를 했는데요. 집이 좁다보니 공간절약 관련 물품을 검색해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접이식 침대는 럭스나인 소파베드를 골랐고, 물건을 걸어 둘 수 있는 공간 절약형 헹거를 검색하다가 이걸 발견했습니다. 오늘의 집에서 산 초강력 자석 후크 다용도 걸이입니다.

 

초강력 자석 후크 다용도 걸이 10P

저는 8800원에 샀습니다.

지금 오늘의집 물건 가격은 살짝 내렸네요.

인테리어 장식장, 마스트 걸이개로 변한 현관문

현관문에 부착한 초강력 자석 후크 다용도 걸이

 

지갑, 동전 등을 백 주머니에다 보관해놓고 외출할 때 꺼내서 나가기 좋은 연출이 되었습니다. 마스크 보관 걸개로도 아주 좋고요. 인테리어 면에서나 실용적인 면에서나 좋은 일타쌍피네요

 

힘이 약하다 싶을 때 해결 요령

세로로 붙였을 때 가장 강한 효과를 불 수 있으며, 최대 하중은 3kg입니다.

 

가로로 붙여서 좀 약하다 싶을 때는 이렇게 두개를 나란히 해서 하중을 분산되도록 하면 좋습니다.

이렇게 세로로 붙이면 엄청 강력해집니다.

저는 오늘의집에서 '스텐 양말 속옷집게'와 '다용도 걸이형 후크 스틸 집게'도 구입해서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로로 붙인 '자석 후크 다용도 걸이'가 무게를 지탱해주고 나머지 집게들이 옷이나 수건을 말리는데 잡아주는 역활을 하죠.

고리가 돌아가서 불편하다면 돌리면 고정됩니다.

 

고리와 자석 연결부를 잘 보면 나사 홈이 있는 걸 볼 수 있죠. 이걸 시계방향으로 고리 돌려주시면 고정되요. 아주 튼튼하고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