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만큼 썼으니까 이정도는 받으셔야죠.

삼성전자멤버십[링크] 회원에는 일반, 프레시티지, 로열블루 등급이 있습니다. 이 중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4대 가전제품(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에 대한 특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로열블루 등급입니다.


블루케어서비스



일반등급 혜택

멤버십 일반등급의 회원이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이렇습니다. 콜센터문의시 더 빠른 응대가 세공되며, 또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방문했을 때 우선접수하여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등급 혜택

프레스티지 등급 이상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구매한 제품의 무상서비스 기간이 늘어난다는 거죠. 4대 가전제품의 무상서비스 기간이 기존 1~2년이던 것이 총 3년으로 연장되는 것입니다.



로열블루 등급 혜택


1단계.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삼성전자 제품 무상점검

로열블루 등급은 제품 구입, 설치시 보너스가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로부터 기존에 가지고 있던 삼성전자 제품을 무상점검 받을 수 있다는 거죠. 단, 4대 가전제품의 10가지 서비스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TV

 TV도어 외관과 장식장 청소/ 사운드바와 홈시어터 점검/ TV방열구 청소

 냉장고

 도어 단차 조정/ 냉자고 기계실 청소/ 김치냉장고 냄새제거 필터 청소

 세탁기

 수평맞춤 점검/ 세제함 청소/ 세탁기 도어 튜브 청소

 에어컨

 필터 먼지 청소


2단계.  방문 재설명

제품을 구입하고 2주가 지나면 삼성전자멤버십 콜센터(1588-3366)에서 전화가 오는데, 이때 다시 삼성전자서비스센터의 방문, 제품설명 서비스를 신청해 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4대 가전제품에 한해 방문설명을 해 주는거죠.


3단계 등급유지 기간내에 무상점검

로열블루 등급의 회원이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면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회원등급이 유지될 동안 1회의 무상점검을 해 줍니다. 이 역시 4대 가전제품에 해당하죠.


이 서비스를 받으려면 삼섬전자멤버십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되고, 삼성전자멤버십 어플을 다운받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멤버십 등급별 혜택 모음

삼성전자멤버십 포인트 적립, 사용처, 멤버십 어플 안내[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